당신, 무의미와 외로움만이 존재하는 곳에 의미를 부여하기
MAKING SENSE WHEN THERE’S YOU, NONSENSE, AND LONELINESS
2014, 오리지널 텍스트와 사운드 Original text and music soundtrack, HD QuickTime movie, 90 sec?
?당신, 무의미와 외로움만이 존재하는 곳에 의미를 부여하기?는 ?미디어시티서울? 2014 웹사이트의 인트로로 만든 90초짜리 플래시 애니메이션이다. 이 작업은 ?미디어시티서울? 2014를 자유로운 생각을 위한 공간으로 소개한다.
독도는 우리 땅일까?
IS DOKDO OUR LAND?
2014, 오리지널 텍스트와 사운드 Original text and music soundtrack, HD QuickTime movie, 15 sec
?독도는 우리 땅일까??는 15초 길이의 TV 광고로, 가장 다루기 힘든 이슈일지라도 전시장은 이를 위한 공개 토론장이 될 수 있음을 제시한다.
장영혜중공업
YOUNG-HAE CHANG HEAVY INDUSTRIES
서울에서 거주하는 장영혜중공업은 그들이 작곡한 음악에 맞춘 특징적 텍스트 애니메이션으로 20여 개의 언어로 된 작업을 하며 주요 미술관에서 작품을 선보여왔다. 여러 미술관 중 런던의 테이트미술관, 파리의 퐁피두센터, 뉴욕의 휘트니미술관과 뉴뮤지움 등이 있다. 장영혜(한국)와 막 보쥬(미국)는 장영혜중공업의 주역으로 2012-2013년 록펠러 파운데이션 벨라지오센터의 크리에이티브 아트 펠로우로 선정되었다.